통합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엔픽(ENPICK)"

30일간 무료 체험 기회!

 

회원가입 하기

  서비스

 

이용 정책

소셜미디어

 

1)약정된 소셜미디어 계정의 수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약정된 기간 이후에 데이터 수집이 되지 않습니다.

3)소셜미디어 계정은 약정된 기간 이후 3개월간 보관합니다. 이전의 데이터는 사용자가 다운로드 하셔서 보관하셔야 하며, 서비스 제공자는 3개월을 초과하는 데이터의 보관 의무와 삭제된 데이터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이메일마케팅

 

1) 스팸 메일 발송을 할 수 없습니다.

  ● 아래와 같은 경우 스팸메일로 간주합니다.

  ● 정통부 관련법령 및 스팸메일 방지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지 않은 메일

 

    ○ 정보통신부에서 스팸메일 방지 가이드라인에서 정한 발신자의 정보공개(발송자의 업체명 또는 성명과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위반한 경우 스팸 메일로 처리한다. 또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경우 제목란과 본문란에 반드시(광고)를 표시해야 하며, 전자우편의 본문란에는 수신자가 수신거부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방법(기능 및 경로지정)을 명시하여야 한다.

    ○ 금융 피라미드 사기성 메일/ 공포 불안감을 유발하는 연속성 메일

    ○ 행운의 편지, 저주의 글을 비롯, 메일 수신자에게 공포심이나 불안감을 주는 메일, 정확한 근거 없이 돈을 벌 수 있다는 사기성 메일을 반복적으로 발송하는 경우에도 스팸으로 간주한다.

    ○ 음란성 글, 음란/불법 CD 및 프로그램 판매 메일 

    ○ 필요없는 상품/ 서비스 구입을 강요하는 메일(타겟팅없이 보내는 무분별한 상업성 메일)

    ○ 수신거부 기능 및 경로지정이 없는 메일

    ○ 수신거부 실행시 에러가 뜨는 메일 2) 옵트인 제도를 준수합니다.

  ● 옵트인 메일이란? 수신자의 사전 동의후 수집한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 옵트인 메일 기준

    ○ 온라인에서 메일 수신 동의 후 회원가입을 한 경우

    ○ 오프라인에서 메일 수신 동의 후 회원가입을 한 경우

    ○ 상대방이 메일 발송에 대해 인지하고 있는 관계일 경우

    ○ 업무상 내용을 전달하는 대상의 경우

 

3)스팸 메일 차단을 위한 정책

 

1. 메일본문작성 시 수신거부 및 동의문구 표시 의무화

  ● 에디터상에서 메일본문 작성 시, 메일본문에 반드시 수신거부 및 동의문구를 포함해야만 메일발송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 회원님 자체 수신거부기능이 없는 경우, 수신거부 포함에 체크를 해주시면 메일하단에 자동포함되어 발송됩니다. 수신거부 두가지 방법 중 반드시 하나는 포함되어야 합니다.

 

2. 메일 모니터링을 통한 스팸메일 차단

  ● 엔픽은 실시간 메일발송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스팸메일을 발송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엔픽의 스팸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지 않은 메일에 대해서는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 메일내역 모니터링은 발송 통수에 따라 발송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스팸 차단을 위한 메일발송불가제도 메일 모니터링을 통해 스팸메일로 분류될 경우, 발송자 회원가입 당시 이메일주소로 경고메일이 자동발송됩니다.

  ● 스팸성 메일은 발송결과에서 발송불가상태로 조회됩니다

  ● 회원가입 시 등록된 회원메일계정으로도 개별메일통보를 됩니다.

  ● 메일 발송 후, 발송결과 상태 확인을 하여, 차후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경고 메일 수신 후 스팸메일 발송내역을 삭제처리 안하실 경우, 엔픽에서는 30일 후 일괄 자동 삭제 되게 됩니다. 이 경우, 월 이용료 잔액에 대한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4) 회원의 책임과 위반시 조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이 약관이나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이용자에게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위반사항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정지 혹은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용 정지시 서비스 대금에 대해서는 이용 정지기간이 지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이용 거부시에는 회원약관에 따라 서비스 대금에 대해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 회원약관 및 본 스팸메일정책과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사항을 위반한 경우 회사 또는 정보통신부등 관계 행정청이나 사법당국에 신고, 고발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불법 광고성 e-mail전송을 금지하는 약관이나 법령의 규정을 위반하여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소송을 통해 그 손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5) 메일 발송 규약

  ● 관리자의 승인 해제 이전 모든 이메일은 관리자( 엔픽)의 승인 후에 발송됩니다.

  ● 승인과 동시에 성공 여부와 상관 없이 총 발송 통수로 포인트 차감이 이루어지며, 이메일 발송후 3일 후에 성공 발송 통수를 제외한 통수가 포인트에 합산됩니다.

  ● 포인트는 1개월간 유효하고, 잔여 포인트는 이월되지 않으며, 1개월 뒤에 약정한 포인트로 자동 갱신 됩니다.

  ● 이메일 발송 승인은 근무일 오전9시30분 ~ 오후 5시30분까지 이루어지며, 근무시간(오전9시30분 ~ 오후 5시30분) 이후 승인 요청된 메일은 익일(휴일 제외)승인이 이루어 집니다. 단, 승인없이 발송할 수 있도록 약정된 경우는 승인절차 없이 발송가능합니다.

  ● 첨부파일 용량은 5M 까지 첨부할 수 있습니다.

 

* "엔픽"은 본 스팸메일정책에 우선하며, 본 정책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정보통신망법 시행령 개정" 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설문조사

 

1)약정된 기간 후에 데이터 결과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2)약정된 기간 이후에 데이터 수집이 되지 않습니다.

3)설문 조사 기간을 약정 기간 이후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환불규정

 

1. 환불 방법은 산정된 금액을 회원에게 통지 후 회원 본인명의 계좌에 익월 15일까지 입금처리 합니다.

 

2. 환불은 이용하고 남은 잔액에서 재정경제부에서 공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에서 규정한 위약금(총 이용료의10%) 및 보너스충전, PG수수료, 송금비용을 차감한 이용료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위약금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의 합계는 최소 5,000원입니다. 따라서 5,000원 미만의 금액은 해지시 자동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3. 아래와 같은 사유 일 때에는 환불을 받을 실 수 없습니다.

  (1). 스팸메일 발송 등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 탈퇴한 경우

  (2). 회원 가입시 이름 또는 상호와 받는 사람의 이름 또는 상호가 맞지 않는 경우

  (3). 스팸메일 발송(수신미동의 메일) 에 따른 아이피블럭등으로 메일발송이 불가한 경우 모든 환불은 매월 15일자에 일괄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