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당신이 마케터라면 <갤럭시S6>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19x28__TOT

      RT @3rd_TeMP: 갤럭시S6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체형 배터리에 외장메모리 미지원ㅋㅋㅋㅋ 완전 아이폰이네요 망한듯... http://t.co..
    • @ablapia

      RT @mediatodaynews: 김영란법이 통과되기 직전 많은 기자들이 기업후원을 받아 스페인 MWC 행사를 다녀왔습니다 갤럭시S6가 나온 그 행사..
    • @apple49494949

      RT @ibrainv5: UnderKG가 아이폰6 카피캣 논란이 불거질 갤럭시S6 도면을 입수했네요 http://t.co/jCvT6K4eN7
    • @aniluv0

      RT @3rd_TeMP: 갤럭시S6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체형 배터리에 외장메모리 미지원ㅋㅋㅋㅋ 완전 아이폰이네요 망한듯... http://t.co..
    • @admit815

      RT @metroseoulnews: 삼성전자 '갤럭시S6' 디자인·삼성페이 긍정적…배터리 걸림돌 http://t.co/8NMVvFY5z2
    • @0423_2ON

      RT @extmcommunity: <겨울왕국 열기>에서 엘사가 부르는 신곡 "Making Today A Perfect Day" 음원 미리 들어보세요. http://t.co/80jAVGub4..
    • @bookclip3369

      아이폰6 플러스 대신 살만한 스마트폰 Top 5 http://t.co/IwdGgVgcav
    • @10dbrtlqtkf

      RT @arminonono: 겨울왕국이랑 가디언즈 크로스오버로 엘사+잭 ㅠ//~! 눈쓰는애들 http://t.co/NKV2MFjRJv
    • @KimWooBinMx

      #WooRiBin México. Photos, vid..
      "@dominostory [도미노 쿠팡딜]새해를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도미노피자 쿠팡딜!온라인 주문시25%할인되는 할인권 무료로 다운 받으러 가기..
    • @a0size

      RT @djcorea: 돈되는 곳에 완구 있다 없다? kcanari: 갑자기 이완구 후보가 제2롯데월드하고 같이 검색되니 했더니 활주로 꺾는데 혁혁한 ..
  • 2.당신이 마케터라면 <다음카카오>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425_mu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139_bpm_WTDub

      RT @HuffPostKorea: '제2롯데월드' 주변 주민간 갈등, 심각하다 http://t.co/aNV2g80gpl http://t.co/SjR0gKWuaf
    • @BusinesspostTwt

      \N
      이석우의 고민, 흔들리는 다음카카오 게임플랫폼 위상 - 비즈니스포스트 http://t.co/BoUtCwGIUi
    • @andialifiah12

      \N
      RT @snsd_news: [뉴스] 다음카카오, 추콩과 손잡는다…중국서 '슈퍼스타 에스엠타운' 출시 예정 http://t.co/EMxsFM68xr
    • @amaizing3

      삼성, 갤럭시S6·S6 엣지 공개… 무선충전 방식 적용 http://t.co/ijImOFoicG
    • @0328_amor

      RT @Butter_h10: RT PLZ 실례하는데 인피니트H 쇼케이스의 표를 구하고 있습니다ㅠ_ㅠ도와주시면 허니버터칩 없지만 수미 허니머스타드칩이..
    • @binssii

      \N
      RT @estima7: 다음카카오가 뉴스펀딩을 통해 배운 것. 콘텐츠의 정의가 넓어진다. 매스독자보다 양질의 타겟고객이 중요하다. 콘텐츠가격은..
    • @ashincloud

      \N
      네이버와 다음카카오로 대표되는 국내 인터넷 시장의 2015년 화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다양한 ‘연결’, 즉 O2O(Online to Offline..
    • @barangjae

      \N
      RT @ksj03169: JTBC와 다음카카오에 대한 고발과 수사를 촉구한다. http://t.co/7BT5kSldVz 네이버도 조사해야 합니다 검찰과 법무부는 ..
    • @103029

      버거킹보다 맛없으면 다 맛없는거야(까탈
  • 3.당신이 마케터라면 <겨울왕국>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akatuki11

      RT @notre_dame32: '갤럭시S6'에 '한컴오피스' 기본 탑재된다 -> 깔지마 ................................................................
    • @3w173

      RT @cailia: 롯데월드 화장실서 30대 여성 감전돼 실신 http://t.co/4gkzlOyOMu 아이스링크의 한 화장실을 이용하고 물을 내리면서 문을 ..
    • @3090812

      @901013_ 나사실겨울왕국공주야
    • @244domoring

      RT @extmcommunity: <겨울왕국 열기>에서 엘사가 부르는 신곡 "Making Today A Perfect Day" 음원 미리 들어보세요. http://t.co/80jAVGub4..
    • @ch445792

      \N
      RT @eorhdrka: 다음카카오가 생각하는 개인정보는 이름,주민번호 뭐 이런것만 있나봅니다. 분노를 넘어 한통속이 아닐까하는 생각마저 드네..
    • @13buke_out

      RT @llento_: <겨울왕국 열기 (프로즌 피버)>의 포스터. 3월 19일에 개봉하는 신데렐라에 앞서 상영되며 여름의 아렌델에서 안나의 생일파..
    • @0o_mnm

      @blossom_pudding 전 버거킹에서 퇴근했는데 0ㅁ0
    • @172x155

      RT @llento_: <겨울왕국 열기 (프로즌 피버)>의 포스터. 3월 19일에 개봉하는 신데렐라에 앞서 상영되며 여름의 아렌델에서 안나의 생일파..
    • @2905jhy

      RT @SBS8news: 월트 디즈니는 12일(현지시간)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연례 주주총회에서 '겨울왕국 2'를 촬영할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습..
    • @219378465

      RT @heaventomorrow: 버거킹 리뉴얼한 감자튀김 장난아니다 맥도날드 분발해주길 바란다
  • 4.당신이 마케터라면 <허니버터칩>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jumman00

      쿠팡에서 쿠폰 사가지고 도미노피자 시켰다 두근두근...
    • @0421_jyj

      RT @HO_JYJ: 리트윗이벵) 오늘 오후 6시4분까지 리트윗 하신 분들 중 한 분 뽑아서 허니버터칩 보내드려여! +a가 있을지는 저도 잘..ㅎㅁㅎ..
    • @Adolpuck

      RT @HuffPostKorea: "제2롯데월드타워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건물 중 하나입니다." - 건물 설계를 담당한 회사의 관계자들이 이렇게 장담..
    • @0831leesr

      @__ryeoha 버거킹은 다 비싸
    • @0420_0810

      @PONG0420 허니버터칩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허니버터칩이 훠어어얼씬 맛있다ㅜㅜ
    • @0401mM

      겨울왕국 제작영상 보는데 옷은 제일 마지막에 입혀서 애니메이팅할때 엘사 반바지 입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t.co/iomp5i8mHa
    • @3kn2

      미남입니다 암요 불끄면 끝장납..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0403X0217

      @bsd_lucky 동생이 허니버터칩먹을래 ?? 이래서 ㅇㅇ 이랬더니 이거던져주고갔어요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쪼가리ㅜ..
    • @01ziho

      허니버터칩은 도대체 누가 다 먹는거야? 수미칩 허니 머스타드가 있길래 집어와봤는데.. 이건... 음 나쁘지는 않지만.. 음... 뭔가 생각하..
    • @00SoA120

      @S2x1005 50125 도전골든벨에 문제로 출제된 #틴탑 #니엘(@AH_NIEL_) 허니버터칩 조공 http://t.co/lOn2yQpt8c
  • 5.당신이 마케터라면 <쿠팡>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GG6BY

      RT @xorrrrrrrr: 쿠팡 왜때문에 이케 씹덕 터지는거얔ㅋㅋㄱㅋㄱㅋㅋ 택배박스에 리본뭔뎈ㅋㄱㅋㄱㅋㄱㄱ기요워 쥬금ㅋㅋㅋ http://t.co/SL..
    • @junhun123

      #갤러리아몰 생필품 가장싸게사는방법! 쿠팡보다 더 저렴하다 ... 우와 .... 최대 90% 할인이라고? 이 모든게 가능한 갤러리아몰로 당신을 ..
    • @2proo

      RT @kwang82: 최고의 스마트폰: 아이폰6와 LG G3. 헐! 경사났네요. GSMA가 함부로 상을 주진 않을 텐데. http://t.co/B4caYkughM http://t...
    • @hwi_vely

      @HUOS2 우리아빠 한때 쿠팡폐인이여서 일주일에 기본 두개씩은 택배오는데 택배보면 반은 짭...
    • @08X05X25

      RT @moooo9091: ❤ #HAPPYRAVIDAY ❤ 빅스 라비의 23번째 생일축하 기념 소소한 나눔! RT만 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그린티라떼를 ..
    • @bbosyuk

      RT @dominostory: [도미노 쿠팡딜] 새해를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도미노피자 쿠팡딜! 온라인 주문시 25% 할인되는 할인권 무료로 다운 받으..
    • @10105640

      RT @REISIDANTE: 새학기 기념 RT 이벤트 본 트윗을 RT해주신 분들 중 한분께 아래 스타벅스 카드 중 하나에 10000원 충전해서 보내드립니..
    • @1000hjk

      RT @instiz: 스타벅스에서 행사중인 벚꽃볼펜 http://t.co/10vXNWoqjL http://t.co/2Z6FK6qvwX
    • @1307_0212

      @siwon_ba_ra_ki 김밥집 있었나ㅇㅁㅇ 정 안되면 버거킹이나 맥날 가야지
    • @leesinlee

      RT @dominostory: [도미노 쿠팡딜] 새해를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도미노피자 쿠팡딜! 온라인 주문시 25% 할인되는 할인권 무료로 다운 받으..
  • 6.당신이 마케터라면 <나이키>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1106x0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1_yji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0003_J

      RT @odor_ful: #트친소_했는데_트친이_좀_생겼으면_좋겠다 #트친도_아닌데_탐라에_자주_보인다_친해지고싶으면_rt_트친도rt << 김은별 김..
    • @275mmgogo

      NINE MUSES
      @tjddkths 난 나이키신발을 신고 아디다스 양말을 신은 손성아요
    • @5my_ob6

      RT @tldwl: 큰 화면으로 쿠키런과 트위터가 하고싶어서 갤노트나 아이폰6플러스가 사고싶다고 했을 때 비웃지 않는 곳은 트위터 밖에 없어 ..
    • @118891

      RT @syuhyang: 선배가 오늘 5시에 홍대놀이터에서 허니버터칩 500개 뿌린다고 함미다..왜이러는진 잘 모르겠는데 여튼 개이득이니까 오세요..
    • @333333341381956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141122

      엑소콘서트 원가양도구해요 ㅠㅠ 15일 자리상관없어요. 허니버터칩줄게요ㅠㅠㅠㅠ시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원가양도
    • @1204x0425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107_xing

      RT @metamorphoses9: 난 자몽이 영어인줄 알고 런던서 처음 스타벅스 가서는 자몽 주스를 달라고 했는데 동유럽인 알바가 못알아듣길래 망..
  • 7.당신이 마케터라면 <제2롯데월드>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425_mu

      RT @cailia: 롯데월드 화장실서 30대 여성 감전돼 실신 http://t.co/4gkzlOyOMu 아이스링크의 한 화장실을 이용하고 물을 내리면서 문을 ..
    • @122n001

      버거킹이나 먹고 집에 가야지
    • @agata817

      RT @DPK_135: 제2롯데월드 사건사고 금속품 낙하사고 5~6층 바닥균열 8층 천장균열 엘리베이터 오작동 난간 나사빠짐 영화관 진동 아쿠아..
    • @1972Nine

      RT @sbsroommate: [룸메이트] 엘사가 살고 있는 '겨울왕국' 뺨치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내일밤 11시 15분에 공개됩니다~☃ http://t.co/Z9Z..
    • @911xc

      RT @cailia: 롯데월드 화장실서 30대 여성 감전돼 실신 http://t.co/4gkzlOyOMu 아이스링크의 한 화장실을 이용하고 물을 내리면서 문을 ..
    • @2210404012

      RT @Hyeon3580: 이제 익숙해져야지 ㅎ..... 앞으로 많은 행사가 있을것인데.... (버거킹알바)
    • @0328__love

      @ppeum_92 허니버터칩이랑 맛비슷하다던데ㄹㅇ?
    • @alin9800

      RT @wikitree: 제2롯데월드 문에 깔린 여성 "직원들 히죽히죽 웃었다" http://t.co/tRdRhG2B8H by @mywank 제2롯데월드 출입문에 깔린 여성..
    • @ajajhh

      RT @nulimen1: 이완구 제2롯데월드 민원 개입..신격호 회장 "숙원사업" | 미디어다음 http://t.co/f8Iazc9koe
    • @187_189

      RT @extmcommunity: <겨울왕국>의 단편 후속작 <겨울왕국 열기> 포스터가 나왔습니다. http://t.co/RzEneIC0eL http://t.co/TIs4gq7cqJ
  • 8.당신이 마케터라면 <스타벅스>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112XDOSUNE

      RT @hiyoko_o_: 이번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MD 코스터가 이렇게 예쁩니다.. 투명하고 살랑살랑거리는 느낌:) http://t.co/JA7OYhuJuC
    • @0903X0206

      13.05.15 ~ing 현승블리도금 ..
      RT @MaRaphael_1007: 오늘 발렌타인데이람서요? 알티해주세요 스타벅스 핫초콜릿 드립니당 이씽아 초콜릿은 먹고댕기니ㅠㅠㅠ http://t.co/..
    • @2009thwjd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1667985

      회사다니다가 엘사에 눈돌아가서 주말에 과장님 이하 전부 모시고 영화관 가서 겨울왕국 쏜 제 인생은 정신병자 ㅆㅅㅌㅊ게요....
    • @0114__KAI

      RT @December01L: 내일(10일) 발매되는 스타벅스 코리아 체리블라썸 2차 MD http://t.co/NpTfseiPcM
    • @arlkong

      \N
      검찰, 다음카카오 대표 '기소 여부·관할' 법리 검토 - 아동이나 청소년이 등장하는 것으로 인식되는 음란물을 검열하는게 쉬운가? 직접 유..
    • @0412_lo1ol

      밖이 넘 추워서 스타벅스 와따 무료음료 쿠폰 당첨됨 핵좋다 http://t.co/62sBpQ33o9
    • @acuo___XxX

      RT @cailia: 롯데월드 화장실서 30대 여성 감전돼 실신 http://t.co/4gkzlOyOMu 아이스링크의 한 화장실을 이용하고 물을 내리면서 문을 ..
    • @0_0dlddu

      @0_0dlddu ....;;;;;스타벅스 건물하나 살정도의 스타벅스 덕후...;;;님이 있어 제가 행복합니다
    • @10gamani

      RT @bokuriko: 겨울왕국 단편 [겨울왕국 열기] 포스터. 엘사와 크리스토프, 올라프가 안나의 생일파티를 준비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겨울..
  • 9.당신이 마케터라면 <아이폰6>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Anko_master

      수타페 별명을 갖은 싼타페가 갤럭시s6를 품었네. 요깠꺼에 또 낚이시는 호갱님들은 몇 이나 나오려나 문어발의 상생법 #이분자 #GalaxyS6..
    • @1993_813

      타팬안받습니다/알계,플텍계 칼..
      노트4 중고가가 58.. 아이폰6 중고가가 65... 갤럭시는 진짜 값이 너무 빨리떨어져;;
    • @andrea9292

      아이폰6 사용자의갤럭시S6 품평회 http://t.co/KaNtQK32eU
    • @02088_

      RT @cailia: 롯데월드 화장실서 30대 여성 감전돼 실신 http://t.co/4gkzlOyOMu 아이스링크의 한 화장실을 이용하고 물을 내리면서 문을 ..
    • @BOMINO_21W

      RT @cheom_k: (우선)내가 쓰려고 만드는 폰 배경화면/ 주소로 들어가면 갤럭시3, 아이폰6, 뷰2(나를 위해) 크기 별로 있어요! #강승윤 #김..
    • @130514ing

      @9787_S2 꾸우래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부모님 다 계시다구해서ㅠㅠㅠㅠㅠㅠ아니면 다 같이 천호 버거킹에서 밤새는거도 좀 괜찮ㅎㅎ
    • @1007_LOVELAY

      RT @exo_k_l_m_0408_: RT❤️)준면이가좋아하는(?)스타벅스그린티프라푸치노쏩니당참여방법은순수리트윗이구여트친한정아니에욯ㅎㅎ마감은2..
    • @coffee_getter

      RT @wikitree: 아이폰6플러스 vs 갤럭시S6 '야간 촬영' 비교샷 http://t.co/35KNvqvBTy by @hong0009 어두운 곳에서도 밝은 사진을 찍을 수..
    • @by_fOL

      \N
      다음카카오 븅신아 힘내
    • @AzeSerinas

      갤럭시S6 랜더링 봤는데... 어떻게 봐도 아이폰6를 따라한거 같은.. 그런 느낌...
  • 10.당신이 마케터라면 <버거킹> 관련하여 누구를 고객으로 선택할 것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의 트위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선택해제는 버튼 더블클릭 또는 박스영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질문의 답변은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0518uo

      @angrydance_ 맨날맨날 사진올라올때마다 배고파짐요.. 그래서 오늘은 버거킹을 먹어야곘네요!
    • @0103_JYJ

      @pp90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겸사겸사 버거..
    • @045316_

      @NO_DAB2YO 엄마한테 비싼버거사달라고할거야 버거킹버거..!
    • @326_114

      RT @yu_ribbon: 아이폰6 종인 케이스 드디어 파는 곳 발견? 혹시 트친들 중에서 사고 싶은 분 있으면 알려주세욥!! 언니가 잠시 일본와서 ..
    • @Alan9797

      [단독] 신종균 "갤럭시S6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폰" http://t.co/C8fnATyE7x 출처 : 서울경제 | 네이버 뉴스
    • @01VitamiN08

      @ActionforAOA 형 @@@@ 초아 (절레절레) 초아 사탕 소 흰색 상암 버거킹 그만다니셈 오프좀 이젠
    • @5Dog_duckduck

      RT @cailia: 롯데월드 화장실서 30대 여성 감전돼 실신 http://t.co/4gkzlOyOMu 아이스링크의 한 화장실을 이용하고 물을 내리면서 문을 ..
    • @ChoiWinter_k

      쿠팡을 사랑 할 수 밖에 없는이유ㅠㅠㅠㅠㅠ쿠팡♡♡♡♡♡♡♡♡♡ 와 안전배송 로켓배송 친절배송 내 택배회사 다 써봤지만 이정도로 친..
    • @0_0dlddu

      RT @chipiisback: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이키 그리기.. http://t.co/lajGbqjxPv
    • @0000JJJJJJ

      @inaeaein 인천 이마트는 버거킹..